>  Dashboard &SDS

​모든 회의실을 중앙에서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​Solstice Dashboard와 Solstice Discovery Services (SDS)를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모든 Solstice 제품을 설치와 운영을 원격으로 관리합니다.
Solstice Pod 및 Solstice Software 제품은 모두 원격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Solstice Dashboard는 네트워크 상의 모든 Solstice Pod / Software 제품의 사용 환경을 중앙에서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는 관리자용 프로그램입니다.
​Solstice Dashboard는 무상으로 제공되며 Enterprise 버전 제품만을 지원합니다.
​중앙집중 관리 
대시보드는 IT관리자에게 사내의 네트워크상의 모든 Solstice 제품을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 원격 환경설정, 모니터, 관리 및 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. 
​엔터프라이즈 기능 
디지털 사이니지, 배경 이미지 변경, 네트워크 암호화, 네트워크 분리, 메시지 전송 외 다양한 기능을 추가로 지원합니다.
​간편한 참석자 연결목록 제공
​사용자들에게 네트워크 상의 Solstice 디스플레이 세션목록을 표시하고 해당 세션 이름을 클릭하여 바로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.
SDS는 UDP 브로드캐스트/멀티캐스트 트래픽을 사용하지 않아서 별도의 부하를 유발하지 않습니다. 
​DNS 지원
​많은 고객분들의 요청에 따라, SDS 사용 시 DNS를 사용할 수 있게개선하였습니다. 이제 SDS를 사용할 때 IP 주소대신 URL를 입력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 
​Windows 用 소프트웨어
Dashboard 윈도우용이며 무상으로 제공됩니다. Enterprise 버전의 Solstice Pod  / Software 제품과 호환됩니다. 

|주| 엔플렉스

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65, 백상스타타워 511호